“안 먹어본 아이스크림 없어요..” 하루에 15개 먹는데 오히려 살 빠진다는 ‘오마이걸 미미’의 충격적인 비밀

0
169

최근 나영석PD의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한 오마이걸 미미는 아이돌 활동 때와는 다른 시원하게 민낯을 공개할 정도로 털털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세로 급부상했습니다.

미미는 ‘밈PD’로 유튜브에서 활약 중인데, 남다른 예능감으로 점점 인기를 끌며 현재 구독자 수는 43만 명을 돌파했다고 해요.

오마이걸 미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밈PD’를 통해 꾸준히 브이로그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영상에서 미미는 아침으로 자신의 얼굴만한 그릇 가득 시리얼을 먹고 초코 과자부터 시작해서 감자칩, 카페라떼 등 브이로그가 아니라 거의 먹방에 가까울 정도로 먹기만 했는데요.

이렇게 칼로리 음식들을 잔뜩 먹고도 완벽한 레깅스핏을 보여 주는 미미는 ‘다이어트 어떻게 하냐’라는 질문을 받아왔다고 해요.

오마이걸 미미가 하루 종일 먹어도 살이 안 찌는 비법은 무엇일까요?

  1. 복싱
유튜브 ‘밈PD’

안무 선생님의 추천으로 시작하게 된 복싱. 2년 가까이 꾸준히 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브이로그에서는 ‘근래에 복싱을 잘 못갔어요. 한번 안 가기 시작하니까 잘 안 가데 되더라구요’ 라고 말하며 자신도 늘 운동이 행복한 사람은 아니라고..

하지만 힘든 몸을 이끌고 집 앞 공원에서 혼자서 복싱 동작을 연습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센터에 갈 수 없다면 집이나 집 앞에서 완벽한 환경이 아니더랃 이렇게 몸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운동이 된다고 해요.

유튜브 ‘밈PD’

미미는 복싱 뿐만 아니라 스케줄 틈틈이 춤과 필라테스, 헬스를 하며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집에서도 절대 쉬지 않는다고 해요. (플랭크 등의 홈트레이닝)

또한 클라이밍과 기계체조 등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운동에 늘 도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엄청난 활동량을 통해 먹은 칼로리를 전부 태우고 있는 오마이걸 미미.

  1. 단백질 섭취
유튜브 ‘밈PD’

미미는 운동 후 충분한 수분 보충과 함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고 말했는데요.

운동 후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줘야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 음료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먹을 음식으로 미미가 고른 메뉴는 투썸플레이스의 트러플 머쉬룸 치즈 파니니라고 합니다.

370kcal 정도로 칼로리가 적당하면서 단백질이 풍부한 치즈는 물론 비타민과 영양소를 가득 함유한 느타리, 표고, 양송이 버섯을 더한 메뉴입니다.

  1. 6시 이후에는..
유튜브 ‘밈PD’

하루에 아이스크림 15개까지 가능한 군것질 덕후 미미도 이것 만큼은 꼭 지킨다고 합니다.

바로 ‘여섯시 이후로 웬만해서는 먹지 말기’ 다른건 몰라도 이것 만큼은 꼭 지키려고 노력한다고 해요.

퇴근하면 6시인데 배고파서 어떡하냐고 물어보는 팬에게는 ‘일찍 일어나서 아침을 든든히 먹고 점심도 든든히 먹으면 되지’라고 조언했습니다.

또한 팬들에게 아무리 귀찮아도 운동을 하라고 애정이 담긴 잔소리를 하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출처 : 유튜브 ‘밈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