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찌고 싶어도 안 쪄요..” 웬만한 트레이너도 따라하기 힘든 안소희 다이어트 루틴

0
122

최근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각종 SNS에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 안소희.

원더걸스 데뷔 시절 오동통했던 볼살은 온데간데 없이 성숙해진 미모와 탄탄해진 몸매가 돋보이는데, 키 163cm·몸무게 43kg의 넘사벽 피지컬을 가진 안소희의 비법이 다이어트 루틴이 화제라고 합니다.

안소희는 자신의 유튜브 ‘안소희’ 채널에 ‘다이어트는 새해부터💪 | 운동복, 소도구, 식단, 단백질, 필라테스, 파워플레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이 영상을 보니 안소희가 살이 찌지 않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 것 같은데요.

운동복부터 소도구, 운동 소개까지 특히나 새해를 맞이하여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 아침 공복 보조제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상태에서 유산균과 이너플로라 즉, 여성 유산균을 꼭 챙겨 먹는다는 안소희. (유산균은 위산에 약해서 아침 공복에 먹었을 때 큰 효과를 볼 수 있음)

또 아르기닌도 함께 챙겨먹는다고 하는데, 아르기닌은 거의 만병 통치약 같이 우리 몸의 여러 곳에 도움을 주죠?

  1. ABC 주스

아침 식사는 항상 사과와 비트, 당근을 넣어 만든 ABC주스라고 합니다.

ABC주스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워낙 유명한 디톡스 주스로 안소희 외에도 여러 연예인들이 아침 식사로 챙겨 먹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생즙연구소의 착즙 ABC주스를 먹고 있는데 목에 걸리는 거 없이 부드럽게 넘어가서 후르륵 마시기 좋다고 해요.

아침 운동 전 너무 많이 먹으면 부대끼는 느낌이 들어 가볍게 주스를 먹는 것을 선호

  1. 운동 전 영양제

이 전에도 소개 했던 적이 있을 정도로 꾸준하게 챙겨먹는 영양제인 헤어메스 바이오렉트라 비타민D, 칼슘.

‘항상 집에서 나가기 전에 먹는다’ 이렇게 정해놓고 먹으면 절대 까먹을 일이 없다고 하네요.

  1. 운동 전/후 단백질 음료

단백질 음료는 베이벨스 바나나맛이나 바닐라맛. 다른 맛도 많지만 이 2가지가 가장 입맛에 맞아 집에 늘 쟁여두고 운동후에 단백질 챙겨줘야 할 때 마신다고 합니다.

좀 시간 여유가 된다 하는 날은 단백질 파우더를 아몬드 브리즈에 타서 먹고 간다고 합니다.

제품들이 좀 달달한 편이라 언스위트로도 충분히 맛있고, 걸쭉하기 때문에 마시기 편하게 물을 조금 섞어준다고 해요.

운동 전에 먹고 가거나 운동 끝나고 단백질 충전용으로 최고라고 합니다.

  1. 파워플레이트 운동

파워플레이트는 진동과 중력가속을 이용해서 근육의 수축을 자극하는 운동기구로 10분 운동으로 1시간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팔 벌려 뛰기를 한 다음 스쿼트 기본 동작 12회 1세트, 손을 뻗는 동작 1세트로 총 2세트 한다고 해요.

그 다음 제자리 뛰기, 하체 근력 운동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마지막은 항상 선생님이 마사지볼로 종아리를 풀어준다고 하네요.

  1. 필라테스

필라세트도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 중 하나인데, 자세도 좋아지고 근육도 풀리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고 합니다.

필라테스는 안소희 말고도 다른 여배우나 걸그룹 멤버들의 몸매 관리 필수 운동으로 자리 잡은 운동이죠?

소희의 애착 운동복

안다르 – 영상을 찍을 때 입고 있던 아이보리부터 블랙, 핑크, 민트 총 4장이나 가지고 있을 정도로 정말 잘 입는다는 티셔츠.

룰루레몬 – 입문용으로 추천! 4년 넘게 꾸준히 입을 정도로 가볍고 얇은데 땀 흡수까지 좋고 또 너무 편해서 운동할 때 손이 자주 가는 티셔츠. (레깅스도 룰루레몬 제품이 가장 많음)

런블랙 – 친구가 선물해줘서 입어봤는데 운동할 때 너무 편해서 자주 애용중.

템플 – 지난주부터 입고 너무 편하다 했던 제품. 요즘에는 런블랙과 템플을 자주 애용하는중이라고 해요.

소도구 소개

안소희는 집에서 굵은 폼롤러, 얇은 폼롤러를 구비해두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스트레칭 밴드랑 마사지 롤러, 마사지 볼, 케어링까지 각종 소도구들을 통해서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안소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