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음식들을 2~3개만 준비해두세요” 10kg 감량 후 5년째 유지중인 유튜버의 다이어트 성공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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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램블부부 Ramble Couple’채널에 ‘살 빼기 진심일때 조리없이 바로 먹는 다이어트 음식 4가지 1탄! 다이어트 식단에 꼭 추가하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10kg 감량 후 5년째 유지중인 ‘램블부부 Ramble Couple’ 유튜버의 다이어트 성공비법은 안 먹고, 참고 버티는 게 아니라 잘 먹는 것이라고 소개했는데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모두 골고루 잘 챙겨 먹는 게 교과서적인 정답이긴 합니다.

하지만 ‘램블부부 Ramble Couple’ 유튜버에 따르면 5년간 직접 해본 결과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간단하게 2~3개 이상을 준비해 놓는 것이 가장 다이어트 효과가 좋았다고 해요.

요리 똥손도 부담없이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냉장고에 꼭 쟁여놔야하는 다이어트 음식들은 무엇일까요?

건강검진 후 위염이 있다는 것을 알고난뒤 먹기 시작한 마.

마는 단백질이 풍부한 채소류인 것은 물론, 위에 좋은 건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사실이죠? 생으로 먹어야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깨끗하게 세척 후 껍질을 벗긴 다음 얅게 잘라서 쌈무 먹듯 먹거나, 고추냉이 혹은 간장을 곁들여주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1. 멸치

멸치는 전자레인지에 30초씩 두 번, 총 1분만 돌려주면 완성이라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내면 수분이 있기 때문에 키친타월 위에 잠시 올려두면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마른 반찬처럼 먹거나 고추장, 매실액을 1:1로 섞어 찍어 먹으면 짭조름한 맛이 입맛을 당겨준다고 하는데요.

단, 고추장은 너무 많이 찍지 마시고 햄프씨드 등을 추가해 드시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1. 다시마

염장다시마, 쌈다시마, 생다시마 등을 구입 후 물에 담가 소금 제거하고 냉장보관하면 일주일 정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시마 좋은 건 다 아시죠? 특히 변비 있으신 분들은 무조건 강추한다고 해요.

저열량, 저지방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불리 먹을 수 있고 천천히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시마 역시 고추장, 매실액을 1:1 비율로 섞어 찍어 먹으면 좋고 고추장에 다진마늘을 추가해도 좋다고 하네요.

  1. 연두부

푸딩처럼 부드러운 연두부는 특히 여성에게 너무 좋죠?

연두부를 꺼내기 전 좌우, 위아래를 살짝살짝 눌러준뒤 뒤집으면 꺼내기가 쉽다고 해요.

요즘 한창인 달래장을 곁들이거나 발사믹식초, 후추만 뿌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배고픈 날에는 2개까지 먹어도 문제 없어서 자주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 중 하나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중에 ‘뭐 먹지?’하는 순간 다이어트랑 멀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냉장고, 수납장에서 바로 꺼내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꼭 쟁여두시는 것이 좋겠죠?
출처 : 유튜브 ‘램블부부 Ramble Cou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