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먹은 후에 이걸 꼭 해요” 태민이 10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 2가지

0
109

태민은 지난 6월 방송된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태민은 아침부터 매니저와 함께 고기를 먹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평소에 5끼씩 먹고 삼겹살을 최대 9인분까지 먹어봤을 정도로 왕성한 식욕 탓에 체중이 늘어 다이어트를 해왔다고 밝혔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5-1024x1024.png입니다

샤이니 태민은 매우 스키니한 몸매의 소유자로, 대체적으로 마른 샤이니 멤버 중에서도 독보적으로 마른 편에 속했었습니다.

태민 하면 ‘마름’이라는 수식어가 매일 따라붙곤 했지만 2021년 5월 입대 후 몸무게가 확연히 올라간 모습을 보여줘 팬들을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군복무 중 몸무게가 10kg나 증가하면서 살 때문에 셀카 업로드를 할 때 살을 가리려고 브이 포즈를 많이 했다며, 열심히 뺀 결과 지금은 72kg에서 66kg으로 -6kg 정도 뺐다고 하는데요.

샤이니 태민의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요?

1일 1식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7-1024x576.png입니다

샤이니 태민의 첫 번째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1일 1식이라고 합니다.

그 대신 다이어트 식단을 막 한다기 보다는 먹고 싶은거 든든하게 먹고 간헐적 단식으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저녁이 되면 배가 많이 고팠는데, 막상 열심히 움직이고 나면 신기하게 배가 또 안고팠다고 해요.

그러다 다이어트 정체기를 맞으면서 일반식에서 요거트나 샐러드 등으로 바꾸기도 했다고 하네요.

1일 3운동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65844_370878_133.jpg입니다

태민은 밥을 먹은 후 절대 가만히 있지 않는다고 합니다.

밥을 먹은 다음 바로 운동을 하거나 여의치 않을 때는 산책, 쇼핑 등을 하면서 몸을 움직이는 것이 다이어트 비결이라고 합니다.

실제 태민은 샤이니 멤버들이 꼽은 ‘춤 연습 가장 열심히 하는 멤버’로 기본 활동량이 굉장히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태민은 몸에 안 좋을 수도 있는데, 하루에 두번씩 운동을 했다고 중간에 안무 연습을 하면서 공복 유산소를 하루 3번 했다고 하네요.

아침 공복 유산소 1시간 -> 춤 연습 (유산소) -> 저녁 유산소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