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4주 만에 허리둘레 3인치 줄인 다이어트 식단 4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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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 채널에 ‘4주에 허리둘레 -3인치 성공한 식단! 진짜 맛있음주의….’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다이어트 시작 전 줄리엔강은 105.1kg, 제이제이는 63.5kg였지만 4주 만에 허리둘레를 3인치나 줄여 커플 바프까지 찍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그들이 먹은 식단은 무엇일까요?

1. 닭다리살 포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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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팬에 닭다리살을 올리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한 뒤 스킨 쪽으로 먼저 구워준다
② 이후 껍질에서 적당량의 기름이 나오면 양파를 볶아준다
③ 다진 마늘과 버터, 로즈마리 등을 넣고 살짝 볶는다 (마지막에 넣어야 풍미는 살아나고 탄 맛이 없음)
④ 그릇에 현미밥을 얇게 펴고 샐러드, 아보카도를 올린 뒤 구운 닭다리살과 양파를 함께 섞어 먹는다

2. 소고기 미역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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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역국은 칼슘이 풍부한 해조류로 다이어트 할 때 식단으로 추천한다고 합니다.

식단에 단백질을 추가한다면 금상첨화라고 하는데,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부족한 단백질은 참치로 채웠다고 해요.

소고기 미역국은 현미밥과 참치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면 굉장히 맛있다고 하네요.

3. 다이어트 와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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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다진 고기 600g * 3팩을 준비한다 (좀 더 타이트한 식단을 하고 싶다면 지방이 적은 부위로 준비)
② 후추, 소금, 타임, 간장, 다진마늘 커민 1스푼(생략가능)으로 밑간을 한다
③ 와퍼 소스는 마요네즈 3스푼, 케첩 3스푼, 간장 1스푼을 섞어준다
④ 또띠아에 고기를 얇게 펴준 다음 고기가 있는 면을 팬에 굽는다 (팜유가 들어가지 않은 또띠아를 추천)
⑤ 여기에 양상추, 양파, 토마토 등 야채를 취향껏 올린 다음 반으로 접어주면 완성

4. 알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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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탕이 먹고 싶어서 밀키트를 구매한 뒤, 곤약면을 넣고 먹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면을 먹고 싶을 때는 곤약면이나 두부면 등 저칼로리 면으로 대체하고 콩나물이나 숙주로 양을 불릴 것을 추천했습니다.

다이어트 중 데이트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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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중 데이트 할 땐 양고기 같은 단백질 위주의 고기 식사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또 사이드 메뉴를 먹고 싶다면, 탄수화물이 적은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과일의 경우에는 수박을 추천한다고 하는데, 수박 칼로리는 100g에 31kcal로 수분이 많고 당분은 적은 편으로 다이어트 할 때 먹기 좋다고 해요 (물론 과식은 금물)

출처 : 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