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이걸’ 먹었더니..” 점점 어려지는 배우 김소연의 동안 비결

0
167

과거 한 인터뷰에서 배우 송윤아가 김소연의 동안 미모를 칭찬한 적 있었습니다.

송윤아는 ‘김소연을 중학교 때보다가 서로 활동하느라 한 참을 못 봤는데, 정말 그때랑 똑같다’라고 미모를 칭찬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66-1024x683.png입니다

실제로 김소연은 과거 학생 때 사진과 지금 사진을 봐도 달라 진 게 거의 없는 모습을 보여주죠?

오죽하면 그녀의 팬들은 지금의 그녀가 데뷔 직후였던 중고생 시절보다 어려보인다는 말을 할 정도라고 합니다.

이에 팬들은 김소연이 1980년생으로 올해 43세임에도 불구하고 학생 때부터 쭉 변함없는 얼굴을 유지하는 비법에 대해 궁금해 했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67-1024x573.png입니다

유튜브 ‘Allure Korea’ 채널에 ‘지금까지 이런 연예인은 없었습니다. 인터뷰 모범생 김소연의 진심 가득한 셀프프로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이 날 영상에서 ‘변하지 않는 미모를 위해 챙겨 먹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매일 먹는 아몬드 세 알’이라고 답하며 아몬드가 변하지 않는 미모를 위해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요.

정말 아몬드가 동안 미모를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이 될까요? 아몬드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68-1024x768.png입니다

아몬드는 실제 피부 노화 억제 등 아몬드의 건강상 효능이 과학적 근거와 함께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이 기사에서는 면역력 증강, 피부 노화 지연, 영양소 풍부 중 여성이 아몬드를 즐겨 먹어야 하는 이유를 열거했습니다.

특히 아몬드는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는 등 피부 건강에도 이롭다고 하는데, 한 연구에 따르면 16주 동안 아몬드 섭취 그룹이 아몬드가 아닌 식품 섭취 그룹에 비해 주름의 크기와 폭이 현저히 감소했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아몬드는 노화를 막아주는 비타민E가 풍부해서 노화 속도를 늦추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