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기 싹 빠집니다” 촬영 전 연예인들은 이’4가지’를 꼭 해요.

0
246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 채널에 ‘촬영 전 연예인들이 꼭 한다는 붓기관리 4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사람이 얼굴이 붓고 안 붓고의 차이는 정말 크다고 하는데, 눈이 될 수도 있고 볼이 될 수도 있고 또 유독 코가 심하게 붓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09-1024x580.png입니다

이 붓기라는 게 외모에 아주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중요한 자리나 촬영을 앞둔 사람들한테는 이 붓기관리는 필수 중에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몇몇 연예인들은 아예 오전 촬영은 기피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물론 붓기가 빠지는 저녁에 촬영을 잡으면 좋겠지만, 우리 일정이 항상 내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기 때문에 어떤 일정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붓기 빼는 4가지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1. 인영혈 누르기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10-1024x580.png입니다

림프 마사지, 데콜테 마사지, 경락 등등 붓기에 효과적인 거는 정말 많지만 시간투자 대비 가장 효과가 큰 것은 ‘인영혈’만한 게 없다고 합니다.

고개를 옆으로 돌리면 일자로 근육이 하나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이 곳을 흉쇄유돌근(목빗근)이라고 하는데 근육이랑 목젖 사이에 엄지손가락을 살짝 끼워가지고 잡아준다는 생각으로 지그시 5초간 눌러주시면 된다고 해요.

5초간 눌렀다 떼기 5~10회
- 경동맥이 뛰는 걸 잡았다 놓아주는 느낌 (너무 세게하면 x)
- 양 쪽 동시에 하지말고 꼭 한쪽 씩 해주기

2. 냉찜질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11-1024x583.png입니다

사실 붓기 빼주는 데에는 온도 낮추는 것 만큼 좋은 게 없다고 해요.

온도를 낮추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바로 냉찜질이라고 해요.

그냥 수건을 이용해서 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얼굴 찜질용 팩을 하나 구입하시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수건을 얼려서 하면 온도조절이 힘들기 때문에 오히려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참에 하나 구입해서 좀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붓기관리가 이니더라도 얼굴 온도는 수시로 낮춰줘야 하기 때문에 돈이 아깝거나 하지는 않을 거라고 하네요.

3. 배게 높이기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12-1024x574.png입니다

우리가 보통 아침에 얼굴이 많이 붓는 이유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피가 쏠리는 것 때문이라고 해요.

아침에는 얼굴이 붓고 저녁에는 하체가 붓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거를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서는 배게 높이를 살짝 높여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소의튜브soytube' 유튜버의 경우에는 오전에 중요한 촬영이 있다? 상체 각도 자체를 높혀주는 배게를 사용한다고 해요.

평소에 ‘내가 너무 낮은 배게를 쓴다’ 하면 붓기를 위해서는 살작 높은 배게로 교체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목+어깨까지 지지되는 배게로 고를 것.)

4. 겨드랑이 마사지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13-1024x576.png입니다

우리 몸에는 독소를 배출하는 쓰레기통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에 한 군데가 바로 겨드랑이라고 합니다.

이 쓰레기통이 막히면 온 몸에 부종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독소가 쌓여서 부종이 발생하면 체지방이 쌓여서 결국에는 살까지 찌게 되는데, 이게 바로 ‘붓기 방치하면 살 된다’라는 말의 진짜 이유라고 해요.

겨드랑이 마사지는 집에서 그냥 편하게 브러쉬 같은 걸로 툭툭 쳐가지고 마사지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소의튜브soytube' 유튜버는 촬영 직전까지 브러쉬나 핸드폰이나 손으로도 쳐준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소의튜브soytube’